My Story/Special Thing

아쿠아마린 키즈스윔 구월점 후기

Go-Ni 2017. 2. 10.

아쿠아마린 키즈스윔 구월점 후기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

저는 요즘 아이 방학에다가 수영 보내느라 정신이 없어요..ㅎㅎ

 

 

 

올해 아이가 8살이 되면서 운동학원 하나 보내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남자아이다보니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길러주는게 좋을 것 같아서
아직 아이에게 헬스같은 운동은 무리가 될 것 같고 발레같은건 남자라고 질색을 하니..
활동적이면서 몸에 무리가 안가는 운동이 없을까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주변에 아쿠아마린 키즈스윔이 있는걸 알고 고민하다가 아쿠아마린 키즈스윔 구월점에 등록시켰는데
아이가 너무좋아하네요..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에 등록시킬걸 그랬어요~

 

 

 

 

다른 키즈전용스윔 보내는 맘들 이야기 들어보면
아이 혼자 씻어서 집에 와서 보면 샴푸 거품도 제대로 안닦여있다고
집에와서 다시 씻겨야한다고 하시던데..

 

 

 

 

 

우리애가 다니는 아쿠아마린 구월점에서는 선생님이 애들 샤워랑 삼푸케어 다 해주시고
머리까지 말려서 보내주셔서 좋더라구요.. 선생님들은 고생이시겠지만 그래도 이런것까지
일일이 다 신경써주시고 아이가 선생님이 잘 놀아주신다고 무척 잘 따르고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아쿠아마린 구월점 보낸것도 선생님 1명당 학생4명으로 수업한다고해서 결정한거 거든요
아무래도 물에서 하는 수업이다보니 학생인원수가 많아지면 미끄러지거나 여러 위험요소가 많다보니
걱정이 되는건 사실이더라구요..

 

 

 

 

 

 

 

그런데 차량도 왕복으로 지원해주시고 4명당 선생님 1명 이렇게 지도해주셔서 마음놓고 아이 보내고있어요~
물도 항상 따뜻해서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

 

 

 

 

아쿠아마린 구월점 시간표 첨부해놓으니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시구요
가족여행때문에 수업빠진다고하면 보강도 해준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저는 보강해본적은 없지만
혹시 보강계획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 보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이상 아쿠아마린 키즈스윔 구월점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