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Long For~♡

아쿠아마린 키즈윔 구월점 레벨 테스트

Go-Ni 2017. 3. 23.

안녕하세요~ 오늘 오랫만에 글쓰네요 ㅋㅋ

 

다름이 아니고 드뎌 우리아이가 

 

아쿠아마린 키즈윔 구월점 마스터 테스트 앞두고

 

열심히 수영 연습하는

모습이 이뻐서 글을 남겨요ㅋㅋㅋㅋ

 

 

 

 

K(kind)  친절한

 

I(information) 알려주는

 

D(detail) 자세한

 

S(swimming) 수영하다

 

 

 우리 아이는

"친절하고 자세하게 수영을 알려주는곳" 

 아쿠아마린스윔 구월점 다닙니다ㅋㅋㅋ 

 

 

 

 와우 !!  

진짜 디테일하게 알려주십니다 ㅋㅋ

 

저~~엉마~~알  감사드려용

 

아쿠아마린키스윔 구월점

 

 

 

 

 

 

 

 

수험료가 아깝지 않을정도로

아이와  저는 만족한답니다 ^^

 

 

4월에는 아쿠아마린 키즈스윔 구월점 비롯한  

 

전국(화정,중동,소사,부평,

군포,동대문,길음)지점

 

 

아이들이 모여 

 아쿠아마린배 꿈나무 수영대회

한다하는데 

 

 

이왕이면 우리아이 다니는

구월점이  우수한 성적을 받았음 좋겠네요 ㅋ 

 

 

리아이도 마스터가 되든 그냥 주황모자로 남든  

 

 아쿠아마린배 꿈나무 수영대회

 

 

참가할 예정 이예요 ㅋㅋ

 

 

 

수업 끝무렵엔 놀아주는 센스 ㅋㅋㅋ

 

 

무척 즐거워 하네요 ㅋ

 

보는 나도 함께 즐거워하는 바람에

사진을 몇장 못찍었어요 ㅜㅜ

 

 

음엔 대회사진으로 뵐게요~~~~~~

'My Story > Long 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노출 수집현황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0) 2015.02.14

댓글